스타벅스 가방 서머레디백 개봉 및 트래블 스티커 - 여름 프리퀀시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개봉기 - 여름 프리퀀시

 

스타벅스 2020년 여름 e-프리퀀시가 시작되었습니다.

증정 및 적립기간은 2020년 5월 21일 ~ 7월 22일까지 입니다. 단 증정품 소진시 톨사이즈 음료 2장으로 대체됩니다. 조건은 미션음료(블랜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 3잔 포함 17잔 음료 구매해야야 합니다.

 

저는 스타벅스 사은품 가방 핑크로 받았습니다. 가족 모두 모여 있을때 개봉해서 빨리 풀어보라고 재촉하는 바람에 바쁘게 찍었네요.

 

제품정보

재질 - 케이스 폴리프로필렌, 안감 폴리에스터 100%

규격 - w340 x h280 x d180mm

중량 - 0.77kg

최대 적재 하중 - 4kg

제조년월일 - 2020년 4월

 

아담한 사이즈 입니다. 제가 냄새에 민감한 편은 아니긴하나, 개봉시 냄새는 별로 못느꼈습니다.

하드타입에 무광입니다. 눌러보면 탄성도 꽤 있습니다.

한쪽에 STARBUCKS 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게 없었으면 좀 심심해 보였을것 같은데 딱 적당한 위치에 알맞은 크기입니다.

 

여행용 캐리어 백에 거치 가능한 홀더가 이렇게 뒷편에 있습니다. 여행갈때 중요하거나, 자주 사용할 소지품을 담는 용도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여행가기는 어려운 때이라 아쉽네요.

이 스타벅스 서머레디백을 평상시에는 아이가 사용하게 하려고 합니다. 지금 한창 지퍼열고 닫는걸 좋아해서 소중한 장난감을 보관하고 갖고 놀게 하면 좋을 것 같아서요. 제 계획대로 될지는 모르겠지만...ㅎㅎㅎ

 

 

 

그리고 스티커도 샀습니다. 핑크와 그린이 있습니다. 그린이 예뻐 보여 그린으로 샀습니다. 매장에도 그린 재고수량이 더 적었습니다. 가격은 11,000원 입니다.

이건 원산지가 대한민국이네요. 

 

뒷면 접착 부분입니다.

 


제가 간 매장에는 서머 체어는 샘플을 진열을 해놨더라구요. 서머 체어도 내구성도 좋아보이고, 예쁘네요. 

 

이번 스타벅스 레디백은 정말 만족스럽네요. 이번 스타벅스 프리퀀시 레디백 받고 싶은 분들 모두 성공하셨으면 합니다. 

 

2020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정보 클릭

 

2020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정보 알아보기

2020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정보 알아보기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가 5월 21일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사은품으로 캠핑의자와 서머레디백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여의도 스타벅스에

fervors.tistory.com


728x9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