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9, 노트10 액정교체 비용 및 후기

 

 

 

 

평소 사용하는 기기에 애착은 강한 편이나 기기는 험하게 쓰는 편입니다. 성격상 살살 다루지 않아요~ 한 번 깨지니 어차피 바꿀거 케이스도 안하고 막 사용했더니 이리 되었습니다.

 

 

 

 

액정교체비용 생각하면 사용상 지장이 없다면 조금 깨졌을때 더 조심해서 교체없이 사용할 걸 그랬나 싶습니다. 후회되네요.

 

 

노트9 액정 교체 비용

강남점에서 했습니다. 각오는 하고 갔지만,,, 억!!!! 하는 비용😭

기존 깨진 액정 반납조건으로 노트9 전면 액정 교체(234,000), 후면 강화유리교체(38,000)로 총 272,000원 나왔습니다

저는 목적이 있으므로 고민 없이 수리 결정을 했지만, 이 비용에 수리 여부는 잘 생각해 보셔야 할 듯 합니다.

 

1. 노트9 전면액정교체 214,000원 + 20,000원(기술료) = 234,000원

2. 노트9 후면강화유리교체 38,000원

-----------------------------------------

합계) 272,000원

 

노트9 전면액정 교체시 배터리 교체도 함께 되며, 보호필름도 부착됩니다.

 

 

 

 

 

 

노트10 액정 교체 비용

동생이 12월 말 신림휴대폰센터에서 했으며, 노트10은 후면 강화유리가 깨져저 교체하러 갔습니다. 전면 액정 교체 비용은 후면 교체하면서 알려주신 금액이라고 합니다. 합치면 30만원이 훨 넘네요. 이것도 보험가입을 안해서 조심히 써야할 것 같습니다.

 

전면 298,000원

후면  52,000원입니다.

 

또 방문할 일이 있는데 노트20 액정 비용을 알아본 후 내용 추가하겠습니다.

 


강남점 서비스 후기

11월 중순경 방문했으며 강남점은 평일 오후시간이어서 그런지, 대기가 없어서 바로 서비스 받을 수 있었습니다. 휑할정도로 한산했어요.

 

액정교체 전후로 비용외에 아무런 설명도 듣지 못했습니다. 수리전에는 비용에 대해서만 알려 주었고, 액정교체후에도 다 됐다고만 하시더라구요. 수리 비용외에 모든 것은 제가 먼저 물어보고 단답형의 아주 간단한 답변만 받았습니다.

 

수리 후 기기 돌려 받을 때 점검 부탁 드렸더니, 그것도 이미 했다고만 하시는데, 점검 결과에 대한 말씀이 전혀 없으셔서, 정말 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워낙 설치된 앱도 많고, 바이러스 걸린적도 있어서, 조만간 다시 기기점점을 위해 다른 센터에 방문하려구요.

 

특히 액정교체전 배터리 교체부분에 대한 언급은 꼭 해줬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신림휴대폰센터 서비스 후기

토요일 오전에 방문했으며, 한산했다고 합니다. 노트10 후면 강화유리교체를 했으며, 기사님이 사용시 주의사항, 기기 점검 등 이런저런 설명을 자세히 잘 해주셨다고 하네요.

 

만족도가 아주 높았으며, 쾌적하고 한산해서 앞으로는 여기 가고 싶다네요. 저도 몇일 안으로 신림서비스센터에 다녀오려합니다.

 

 

서비스센터 방문전에

1. 서비스센터 방문전에 미리 전화(1588-3366)로 비용에 대한 정보는 간단하게라도 알아보는게 필요한것 같습니다.

 

2. 수리 관련 사항과 평소 궁금하거나 체크하고 싶었던 부분이 있으면 메모해서 잊지말고 꼭 물어보고, 본인과 잘 맞는 기사님을 만났다면 기억해 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고가의 휴대폰인 경우 비용도 엄청나니 보험 가입도 필요한 것 같아요. 저는 노트20 구매하면서 처음 보험가입했습니다. 매달 추가비용은 들지만 마음은 편합니다~

 

4. 휴대폰도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조심해야 합니다. 기기점검은 무료이므로 특별한 문제가 없는것 같아도 가끔씩 점검 받는 것도 좋습니다. 근처를 지나갈일 있으면 방문 점검 추천합니다.

특히 이상한 광고가 뜬다던가 갑자기 많이 느려지는 등 이상 증상이 생기면 혼자 해결하려 하지마시고, 서비스센터해서 확인해보는게 가장 안전하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진열된 악세사리 사진 몇장 찍어 왔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네요.>﹏< 찾으면 추가하겠습니다.

728x9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