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업데이트 하는 방법 - PC

 
구글 크롬 업데이트 방식
굉장히 간단합니다.
구글 크롬은 업데이트 메뉴만 잘 찾아서 클릭하면, 클릭하는 순간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구글 크롬 업데이트 하는 방법
1. 구글 크롬을 실행 시킵니다.

 
 
2. 크롬 창 오른쪽 상단의  ⁝ 모양의 크롬 메뉴인 [맞춤설정 및 제어]을 클릭하고 , 목록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왼쪽 목록에서 [Chrome 정보]를 클릭합니다.
  • 주의사항 : 클릭하는 순간 바로 업데이트 시작됩니다!!!

 
 
4. 업데이트 필요하면 오른쪽에 업데이트가 자동 시작되며, 업데이트 상황(%)가 표시됩니다. 완료될때까지 기다립니다.

 
 
 
5. '크롬 업데이트 완료'메시지가 뜹니다. 크롬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업데이트한 버전으로 열기위해 [다시 시작]을 클릭합니다. 결과) 크롬이 종료되며, 자동으로 다시 시작합니다.

 
 
6. 크롬을 다시 시작하면, 업데이트가 적용된 최신 버전의 크롬이 열리게 됩니다.
업데이트 잘 되었는지 확인하려면 다시 오른쪽 상단의 ⁝ 맞춤설정 및 제어 를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 왼쪽 목록에서 [크롬 정보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보입니다.

 

※ 만약에 최신버전이라 업데이트 할게 없어도,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크롬 사용법 - PC >

 

구글 크롬 홈버튼 만들기 / 시작페이지 설정하기

크롬을 설치하고, 그냥 사용하지말고 환경설정을 한번만 해놓으면 편하게 크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크롬 설치 후 이것만은 꼭 해야하는 두 가지를 꼽으라고 하면 ① 크롬에 홈버튼 만들기 ② 시작..

fervors.tistory.com

 

 

구글 크롬 시크릿모드로 비공개로 인터넷하기 (컴퓨터)

안녕하세요. 쉬운쌤입니다. PC용 구글크롬의 시크릿 모드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폰의 구글 크롬의 시크릿모드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를 눌러주세요. https://fervors.tistory.com/59 스마트폰 크롬..

fervors.tistory.com

 

728x90

Designed by JB FACTORY